메뉴 건너뛰기

이용후기 Reviews

재방문의사200% 추천200% 정상
작성자 김영아
작성일 2021-02-19 15:07
수정일 2021-02-19 15:07
조회수 14
등록아이피 183.97.5.13

1. 스파카라반 - 스파가 있는 큰욕조가 있어서 침대나 다른 공간이 작을거라 생각했는데 커서 놀랐어요! 침대는 두명이 충분히 누울수 있는 크기였고, 2층엔 싱글침대까지있네요. 부엌도 요리하기에 충분했고, 식탁 역시 크기가 커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식탁이 침대로도 변해요^^

 

2. 테라스&바베큐장 - 카라반마다 개별 테라스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일체형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 카라반 바로 앞에서도 편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특히 좋았던 점은 카라반 바로앞에 개별 모닥불을 할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  

3. 스파 - 카라반 내 욕실에 있어서 작을거라 생각했는데 정말 컸어요! 보통 카라반은 욕실이 작고 샤워시설만 간단히 있는데, 여기는 욕실도 크면서 욕조까지 커서 아주 편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따신물도 잘나오고, 대신 입욕재는 사용불가입니다. 스파있는 시설에가도 스파는 사용안하고 욕조만 사용하는데 이렇게 화장실관리가 잘되어 있는곳은 첨보내요. 물때, 곰팡이 하나없고, 수전이랑 세면대도 얼마나 깨끗한지 깜짝놀랐네요.  

4. 바베큐 - 바베큐는 시간선택없이 5분전에만 말하면 사장님께서 시간에 맞춰 바베큐를 준비해주세요. 딴곳은 몇시 몇시 시간에 먹어야 하는데 여기는 5분전에만 말하면 되니, 정말 좋더라구요. 비닐로 방풍작업도 해놓으시고 천장에 히터가 있어서 좀더 따뜻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바닥에 있지 않아서 아이들이 위험하지 않아서 좋고, 숯그릴까지 넣으니 훈훈하니 좋았어요.

저희가 바베큐를 할때는 눈이 왔었는데,눈 하나 맞지 않고 운치있게 눈내리를걸 보면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굽고 , 밥을 다 먹고 나서까지 불이 남아있을정도로 숯도 많이 주셔서 끝까지 따뜻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 먹고 나서 문자나 전화드리면 숯불도 바로 빼주시고 진짜 좋았습니다. 바베큐장이 나무데크로 되있어서 화재위험때문에 바로 전화해서 빼는게 좋은거 같아요.(바베큐 숯불비용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중이라 무료로 ~ 꿀이득^^)

 

5. 모닥불(불멍) - 바베큐먹고 어둑어둑해지니 카라반에 조명들도 이쁘고 분위기가 좋아서 모닥불도 신청했어요. 마시멜로우까지 준비해서 갔거든요.ㅋ 바베큐장 바로앞에서 즐길수 있어서 아이들도 카라반에 왔다갔다 편하게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2인용 모닥불용의자가 각 카라반앞에 하나씩 준비되어있고, 추가인원은 의자를 더 가져다 주셨어요. 모닥불용 테이블과 화롯대에 장작1Kg 그리고 오로라색을 볼수 있는 마법의 가루까지~ 2만원에 분위기 깡패~ 아이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도하고 마시멜로우와 고구마까지먹었어요.

 

5. 계곡&수영장 - 개별 공간이 넓고, 계곡앞까지 내려갈수 있어서 자연을 느끼기 좋았어요! 날씨가 포근해져서 얼음이 다 녹아서 들어가지는 못했지만 사장님 말씀으론 계곡이 꽁꽁 얼어서 눈썰매도 탔다고 하시더라구요. 여름에도 큰 수영장과 계곡이 있어서 놀기 좋을 것 같습니다.  

6. 청결 - 요즘같이 민감한 시기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청결인데,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항상 숙소를 선택할때 가장 먼저 청결과 관련된 부분을 살피고 중요시 하는데 역시 리뷰들처럼 깨끗하더라구요. 소독도 하시고, 이불도 호텔식이불이고 뽀송해서 안심하고 걱정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식기들도 깨끗하고~ 스테인레스 냄비도 굿!!  

7. 기타 - 칼, 가위, 집게, 냄비, 일회용행주, 식기류 등의 주방용품과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드라이기, 밥솥, 샴푸, 린스, 치약,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어요. 수건, 칫솔만 따로 챙기면 됩니다!  

8. 서비스 - 첫만남부터 반갑게 맞아주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불편한 점은 없는지 체크해주시면서 편하게 지낼 수 있게 해주셨어요! 마주칠때마다 웃어주시고, 관심도 가져주시고, 사장님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프라이빗한공간!! 카라반~ 모든것이 개별로 지낼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온전희 저희 가족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배경도 마음도 시끄러운 곳을 벗어나 잠시 나를 위한 시간, 여유를 느끼고 싶은 분들께는 정말 최고의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9. 총평 - 이런 여유를 느껴본게 얼마만인지..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들 덕분에 여유도 느끼고, 온전히 저희 가족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평소에 티비나 핸드폰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플라워카라반에 머무는 동안에는 자연스럽게 전자기기들을 멀리하고 대화에 집중하거나, 자연에 집중하게 됐습니다. 이렇게 좋은 곳을 알게되어 너무 좋아요 :) 재방문의사 200%입니다!! 추천200%입니다!